본문 바로가기

2024/038

검증끝! 3가지 항암 영양제, 꼭 기억해두세요! 검증 끝난 항암 영양제 3가지 안녕하세요 쭌대디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영양제로 영양을 섭취하는 것을 좋아하진 않는데요. 이유는 단 한두가지 영양을 극대화시킨 것보다 고루고루 담겨진 영양을 섭취하는 것이 훨씬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가령, 토마토가 몸에 좋은거 다 알지만 토마토의 특수 성분만 뽑아내서 섭취하는건 다른 좋은 성분들, 특히 토마토가 가진 장점들을 버리는 것과 같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반드시 필요한데, 챙겨먹지 못할경우가 있잖아요. 그럴땐 영양제의 도움을 받는것도 방법일거에요~ 그래서 오늘 3가지 꼭 기억하셔야할 영양제를 소개해드립니다. 암과 싸우는 여정에서 영양 관리는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해요. 우리가 평소에 먹는 음식 외에도 몇 가지 영양제가 이 고된 싸움에서 우리 몸을 지켜주고 힘을 북돋.. 2024. 3. 28.
실제경험담) 믹서기 혹은 착즙기? 어떤것을 사야해요? 안녕하세요~ 쭌대디입니다. 특히 암환자, 다이어트, 당뇨, 고혈암, 그 외 건강을 위해서 녹즙기 혹은 블랜더 (믹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블랜더와 녹즙기 과연 어떤것이 더 좋은지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저희 집에는 녹즙기(착즙기)와 믹서기로 불리는 블랜더 둘 다 있습니다. 하나는 10년째 사용하고 있는 휴롬이구요. 하나는 최근에 구매했던 블랜더예요. 그런데 저에게 질문이 하나 생겼어요. 즙을 내어 마시는 것과 갈아 마시는 것 과연 어떤 것이 영양분 파괴가 적고 치료에 도움이 되는지 말이에요. 여러분도 궁금하시지 않으셨나요? 내가 어떻게 먹을 때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지 말이에요. 일단 믹서기는 전체 내용물을 잘게 가는 것이고요. 녹즙기는 내용물을 압착해서 안에 있는 원액상태를 그.. 2024. 3. 19.
실제경험담) 다이어트, 당뇨, 암치료의 핵심적인 방법! 이거모르면 절대 못고쳐요~ 안녕하세요~ 쭌대디입니다. 오늘 아주 중요한 내용을 다룰 거예요. 제가 암에 대해서 이런저런 자료들을 찾아보고 공부를 하다 보니 당뇨, 고혈암, 암 심지어 다이어트까지 연결되어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오늘은 특정인물의 실제 사례를 통해 보다 현실적으로 알려드릴테니 꼼꼼히 챙겨보시기 바래요. 여기 훤칠하고 잘생긴 딘 웜비( Dean Wharmby )라는 보디빌더가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그는 운동을 꽤 좋아했고 많은 시간 운동에 투자했으며 실제로 근육을 만드는데 관심이 많았습니다. 하루 7명의 PT를 책임지던 인기 트레이너의 삶을 살았죠. 딘은 2 시간마다 식사를 했고 7 ~ 8 캔의 에너지 음료를 마셨습니다. 단백질 쉐이크, 계란, 닭고기와 같은 전형적인 보디 빌더들의 식사와는 조금 달랐습니다. .. 2024. 3. 15.
실제체험담) 모든 암은, 반드시 전조증상이 있다! 안녕하세요. 쭌대디입니다. 대부분의 암은 전조증상이 거의 없어서 늦게 발견되죠~ 하지만 저의 경우를 자세히 되짚어보니 몸이 현저히 달라졌어요. 오늘은 그 이야기를 좀 해볼게요. 아래의 증상들은 절대적으로 제 개인 적인 증상이지만 제가 암에 대해서 여러 자료들 찾아보니 확실히 알게 된 것들이 있는데 오늘 알려드리는 증상들 절대 놓치지 말고 잘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암이 발견됐다고요? 그것은 내 몸의 상태가 암이 생길 수 있는 상태가 되었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병원에서 암을 제거하는 수술을 해도 또 재발하고, 항암을 해도 또 재발하는 경우가 있잖아요. 몸의 상태 자체가 바뀌지 않는 이상 암은 수술도 항암으로도 막을 수 없습니다. 반대로 병원에서도 포기한 분들 중 회복된 경우가 꽤 많습니다. 이유는 몸의 .. 2024. 3.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