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부산 여행 정보 최고의 데이트장소 가족여행 <서면편>

by jjundady 2023. 1. 26.
반응형

부산 여행은 무조건 이곳 - 서면편입니다. 

스마트한 여행! 요즘은 곳곳에 명물들이 숨어있어 여행을 떠나기 전 미리 체크해 보시는 게 좋은 추억은 물론 비용과 일정을 관리하는데 아주 중요합니다. 스마트라이프를 살아가는 구독자님들 중 부산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라고 부산지역별 포인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핫한 장소이거나 가볼 만한 곳을 추려보았어요. 대부분 입장료가 있는 곳은 온라인에서 티켓을 구입하시는 게 더 저렴합니다. 

 


온가족이 즐거워요. 캐니언파크  

 

 

캐니언파크 부산점

부산 남구 전포대로 133 IFC몰 부산 지하1층 (문현동 1227-2)

place.map.kakao.com

 

부산 문현동에 위치한 IFC몰 지하 1층 독특한 분위기의 실내동물원이 있습니다. 독특한 게 물이 흐르고 있고 곳곳에 꽃으로 장식되어 있어서 포토존이 아주 많습니다. 규모가 생각보다 크고 타이밍을 잘 맞추면 동물 먹이 주기도 해 볼 수 있고 아이들 놀이 공간도 잘 되어있습니다. 가족여행으로 내려가시는 거라면 좋은 가볼 만한 장소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이고 휴무는 둘째 주 화요일과 넷째 주 화요일입니다. 1일권이 17000원이지만 네이버 예약이나 소셜로 구입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세요.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연인과 함께 라면  서면미술관에 들려보세요

 

 

 

서면미술관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58 2층 (전포동 692-2)

place.map.kakao.com

 

부산 가볼만한 곳 중 생각보다 이곳이 많이 추천되는데요. 일반적으로 생각하시는 미술관은 아니고 체험형 스튜디오라고 할까요. 특히 연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연인들끼리 사진촬영하는 테마장소로 유명한 곳입니다. 날씨도 춥고 다니기도 힘드니 실내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순위에 드는 곳입니다. 올해 3월 1일까지 겨울여행이라는 테마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소는 부산진구 동천로 58 2층이고요. 경남공고 옆 짐키친건물 2층에 입니다. 성인은 10000원 청소년 8000원 어린이는 6000원입니다. 

 

 

 

 

온가족이 모두 즐거운 시간 놀이똥산

 

놀이똥산

놀이똥산 즐기기 다이나믹한 소화메이즈 입으로 들어가서 똥이 되어 만나자! 식도,위,소장,대장 등 소화기관을 탐험하는 색다른 미로 탈출을 경험하세요! 더보기

www.playpoop.com

이곳은 아이들과 같이 가도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곳이에요. 11시부터 20시까지 운영하며 입장마감은 19시입니다. 

모든 연령입장이 가능하고 입장료는 10000원이고 네이버예약 시 9000원이에요. 36개월 미만은 무료입니다. 

입부터 시작해서 목젖을 지나 식도와 위, 십이지장 소장 대장을 통과하면서 여러 가지 장애물과 퀴즈를 풀기 때문에 온 가족이 재밌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아이들에게 우리 몸의 구석구석을 재밌게 소개하고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 되실 겁니다.

 

 

 

 

 

카페 좋아하신다면 여기 빼놓을 수 없죠. 전포카페거리

전포카페거리에는 아기자기한 카페가 정말 많습니다. 이색카페들이 모여있어서 연인끼리 걸으면서 이곳저곳 카페들 구경도 하고 들려 차도 마시고 이야기하기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카페마다 판매하는 것도 다르고 사장님들이 추구하는 스타일도 달라 구경하는 맛이 있어요. 맥주나 칵테일을 판매하는 곳도 있고, 빵과 쿠키들도 있어서 특히 MZ세대들의 핫 플레이스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전포카페거리는 전포역 7번 출구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경험하세요.부전시장

부전시장 자체는 정말 오래된 전통시장입니다. 2006년 부전시장을 비롯해 근처에 있던 인삼시장과 부전상가, 농수산새벽시장, 서면종합시장등 8곳의 시장을 합쳐 엄청난 사이즈의 마켓을 형성했습니다. 새벽시장이 따로 있어서 실제로 영업되는 시시간이 꽤 긴 시장이며 볼거리와 먹거리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몇 곳 추천드리자면

첫 번째 핫도그와 고로케 , 두부과자와 도넛등을 판매하는 "유미가" 라는 곳이 간식으로 요즘 인기 있는 곳입니다. 

 

두 번째 "고성죽집"이라는 식당인데 이 식당의 시그니처 호박죽과 팥죽이 정말 맛있습니다. 워낙 오래된 곳이라 부전시장의 오래된 명물입니다. 

 

세 번째 전국으로 판매되고 있는 어묵집도 있는데요. "어공어묵공작소"라는 곳입니다. 이미 인터넷에서도 유명한 식당으로 마치 집에서 만든듯한 맛있는 어묵이라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는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소문난 왕김밥"입니다.

어묵, 순대 떡볶이가 메인 메뉴들입니다. 김밥이 정말 저렴하고 떡볶이도 부전시장의 특징인 빨간 떡볶이의 전형적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KTX SRT 최대 70%까지 할인받아보세요!

 

https://nobr.tistory.com/manage/newpost/10?returnURL=https%3A%2F%2Fnobr.tistory.com%2Fmanage%2Fposts&type=post

 

nobr.tistory.com

KTX SRT 그냥 타고 다니셨나요? 지금바로 할인방법 알려드립니다. 쉽고 간단하니 서두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