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부산여행 정보 <해운대편> 최고의 오션뷰

by jjundady 2023. 1. 27.
반응형

부산하면 해운대죠. 부산해운대를 가신다면 어디를 들려야할까요. 

부산 해운대에 센텀이라는 거대한 몰이 존재해서 사실 거기에만 가도 하루종일 돌아다닐 수 있을 겁니다. 그런데 센텀외에도 갈만한 곳이 정말 많은 곳이 해운대거든요. 오늘은 스마트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구독자님들에게 정말 좋은 곳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역시 티켓이 필요한 곳은 온라인에서 구매하시는게 조금 더 저렴합니다. 

 

해운대 오션뷰 확실하게 볼수있는 해운대블루라인파크

해운대에서 여기를 빼놓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블루라인파크는 2020년에 만들어져서 해운대 미포~송정까지 4.8km 에 이르는 해변열차와 캡슐을 탈수있는 파크입니다.  해변을 보면서 투어하는 곳이라 특히 여름에 인기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많은 분들이 현장에서 오랫동안 기다려 탑승하시거나 심지어 탑승을 못하시는 경우도 다반사니 반드시 사전예약하셔서 편하게 투어하시기 바랍니다. 한가지 팁은 청사포출발은 미포출발보다 자리가 비교적 많은 편입니다. 

 

해운대블루라인파크

해운대블루라인파크,해운대해변열차,스카이캡슐,부산데이트코스,부산야경,부산여행코스,부산관광지,부산데이트장소,바다열차,바다기차,해운대가볼만한곳,부산야경명소,해운대여행,busantravel,

www.bluelinepark.com

 

 

피로는 해운대 센텀스파랜드에서 풀어보세요

센텀에 유명한 곳이 많아 소개하지 않아도 되겠지만 여행에 스파가 빠지면 섭섭하죠. 그래서 객관적으로 해운대에서 가장 좋은 스파를 소개하자니 센텀에 있는 스파랜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센텀랜드의 가격은 성인 20000원 학생 16000원 입니다. 물론 온라인에서 예약을 하시면 어른 : 17000원 소인 : 13000원으로 이용가능합니다. 기본4시간이용이 가능하고 매점등에서 만원이상 사용하시면 2시간이 추가되서 최대6시간 이용가능합니다. 온라인에 없는 할인이벤트등이 현장에서 있을 때가 있으니 미리 예약하지 못하셨다면 현장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센텀4번게이트를 따라 가면 게이트 오른쪽에 바로 스파랜드가 있습니다. 시설은 말할것도 없고요. 야외족욕탕이 인기가 좋고 다양한 먹거리도 많아서 가족들과 함께 여행의 피로를 푸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스파랜드 | 센텀시티 - 신세계백화점

도심 휴양형 온천 명소 스파랜드 신세계 센텀시티입니다.

www.shinsegae.com

 

밤에는 더베이101 에서 즐겨요

밤에 어디를 가면 좋을까요. 혹시 이런 고민하시는 분이 계실것같아 더베이101을 추천드립니다. 

여기가 일몰 명소로 유명한 곳이에요. 특히 해운대 빛 축제 시간이면 정말 사람들로 발디딜틈이 없어요. 

돔백섬과 광안대교넘어로 떨어지는 주변풍광이 정말 일품입니다. 

여기는 주차료가 1시간에 6000원입니다. 추가10분이면 1000원씩 더 할증됩니다. 

다만 카페이용시 2시간 무료에요. 

 

 

더베이101요트투어|부산요트투어

더베이101에서 출발하는 유일한 부산요트투어, 최신형요트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요트투어를 경험하세요!

www.thebay101yacht.com

 

국내 두번째 높이 엑스더스카이에서 오션뷰를 즐기세요

http://www.busanxthesky.com/

부산에 새로운 랜드마크가 생겼네요. 전망대가 정말 잘 만들어져있습니다. 국내에서 두번째로 높은 411.6m 높이로 엘시티랜드마크타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층층이 테마들도 잘 꾸며져 있어 아이들과 같이 관람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오션뷰와 시티뷰를 동시에 감상할수있어 고소공포증이 없으시다면 추천드릴만한 장소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